담당업무
- 사운드 이펙트(SFX) 제작 및 편집
- 게임 내 필요한 효과음(UI, 스킬, 환경음 등) 디자인 및 제작
- 기존 리소스나 상용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사운드 편집(Editing) 및 믹싱
- 사운드 리소스 및 외주 관리
- 필요 시, 외부 사운드 스튜디오/프리랜서 탐색/ 커뮤니케이션/ 일정 조율
- 외주 제작 결과물에 대한 검수(QC) 및 피드백 전달
- 내부 사운드 애셋 네이밍 규칙(Naming Convention)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
- 엔진 적용 (언리얼)
- 제작된 사운드 리소스의 엔진 적용 및 최적화 작업
- 사운드 출력 이슈 트러블 슈팅 (테크 조직과 협업)
자격요건
- 사운드 제작 툴(DAW) 숙련자
- Reaper, Cubase, Pro Tools, Logic Pro 등 메이저 DAW 중 하나 이상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
- 다양한 VST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원하는 톤 앤 매너의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분
- 사운드 리소스 관리 및 협업 능력
-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있는 분
- 외주 업체 및 유관 부서(기획, 프로그래밍, 아트)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
- 오디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이해도
- 오디오 인터페이스, 모니터링 장비 등 사운드 작업 환경에 대한 기술적 이해도가 있는 분
우대사항
- Unreal Engine 활용 경험 보유자 (Blueprints, Sound Cue 등)
- MMORPG 장르 프로젝트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 참여 경험
전형 절차
서류 전형 > 1차 인터뷰 (직무) > 2차 인터뷰 (문화) > 합격자 발표
*경우에 따라 인터뷰 절차가 1회차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아래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!
- 공통 지원 자격: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
-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- 서로 다른 모집 공고에 대한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.
- 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채용 E-mail([email protected])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