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업무
- 모델링 제작
-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 Photoshop 을 활용한 고품질 에셋 제작
- 지형의 리얼리티를 위한 디테일한 텍스쳐 제작(Substance Designer)
- PBR 리소스 제작
- 월드 제작
- 월드에 자연물 및 인공물을 배치하고 연출 요소를 극대화하여 퀄리티 높은 월드를 제작
- 기획/아트의 업무 간 업무 공조 체계를 바탕으로 레벨 디자인 요소를 반영하여 게임 컨텐츠로서의 기능을 강화
- Unreal 5 기능 활용과 최적화
- UE5 최적화에 대한 이해와 실행.
- 최적화 대비 월드의 비주얼 퀄리티 유지및 향상
자격요건
- 5년 이상 상용 프로젝트 경험
- 최적화 스펙을 고려한 리소스 제작 역량
- 언리얼 배경 제작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제작 역량
- 포트폴리오 (필수)
우대사항
- 상용화 및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
-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신 분
- 차세대 하이퀄리티 그래픽에 대한 열정을 가지신 분
전형 절차
서류 전형 > 1차 인터뷰 (직무) > 2차 인터뷰 (문화) > 합격자 발표
*경우에 따라 인터뷰 절차가 1회차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아래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!
- 공통 지원 자격: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
-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- 서로 다른 모집 공고에 대한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.
- 동일 공고에 동일한 지원자 정보로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내용의 변동 없이 1개월 이내 지원한 경우, 서류 전형 결과 안내를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